에어레스트가 오는 2일 새벽 1시 1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에어레스트 2019년 신모델 ‘AR05’ 4회차 방송을 진행한다.

AR05 블루투스 패키지는 AR05 모델과 함께 블루투스칩 미로티가 포함된 구성이며 블루투스 패키지 더블 구성은 해당 구성 그대로 1+1으로 구매 가능한 상품이다. 구매시 파크하야트 시그니쳐향 천연 아로마 오일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패키지 상품과 더블 구성 상품 모두TV 쇼핑 할인 등을 통해 판매가에서 약 14%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에어레스트 가습기는 누구나 손쉽게 분리 가능한 구조로 수조 내부 전체 세척이 가능하다. 수조를 따로 분리할 필요 없이 상부 급수로 쉽게 물 보충이 가능하다.

수조 용량은 4.2L 대용량 수조다. 30평대 거실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고 최대 25시간 가습이 가능하다. 제조사측에 따르면 동급의 일반 가습기의 가습량과 비교했을 때 시간당 303cc의 가습량으로 높고 균일한 분사력을 자랑한다. 아로마 디퓨저 기능을 제공하며 물과 아로마 오일을 따로 공급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오일 보존제를 흡입할 걱정이 없어 깨끗하고 안전하다.

또한 AR05모델은 IoT(사물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IoT 칩셋 미로티를 함께 사용하면 원격제어, 음성인식,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최적화된 습도를 맞춰주는 자동습도센서(AUTO모드)와 9시간까지 자유롭게 설정 가능한 타이머 기능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어레스트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성능과 가성비를 갖춘 제품”이라고 말하면서 “이번 설 특집 방송을 통해 에어레스트 AR05 모델을 좋은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