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설날 한화리조트로 놀러오세요!"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에서 다가오는 설을 맞아 다채롭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한화리조트 대천에서는 다음 달 4일 제기 만들기와 복제기차기 대회가 열린다. 5일에는 가족 대항 윷놀이와 알까기 대회가 이어지며 순위에 따라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또 2일부터 5일까지 케이크 만들기 체험도 진행되며 연휴 기간 로비에서는 뽀로로 친구들과 기념 사진도 찍을 수 있다.

한화리조트 경주도 2월 4일 에톤 로비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OX 퀴즈, 미션 게임, 훌라후프 돌리기, 제기차기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실시한다. 다음 달 10일일 까지 선물 증정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주말에 부대업장을 이용하고 받은 뽀로로 영수증 쿠폰을 3매를 모으면 복주머니와 색연필 세트를 선물 받을 수 있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는 2월 5일 떡메치기 체험이 펼쳐진다. 즉석에서 만든 떡과 음료를 나눠 주고 3일과 4일에는 어린이 고객에게 칼, 강아지 등 다양한 모양의 풍선도 선물한다. 캘리그라피 배우기, 속초 바다 캔들 만들기 프로그램도 준비되며 2월 말까지 로비에서 뽀로로 인형과 촬영한 인증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미션 해시태그와 올리면 매주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설악 워터피아에서는 다음 달 10일까지 설맞이 특별 SNS 이벤트를 벌인다. 워터피아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미션 해시태그와 올리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디지털카메라, 워터피아 무료입장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이 주어진다.

한화리조트 해운대에서는 새해 소망을 써 주는 캘리그라피와 연인, 가족을 위한 캐리커처 그려 주기 그리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해운대 바다 그리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한다. 다음 달 4일부터 5일까지 리조트 1층 야외 데크에서는 부산 지역 핸드메이드 공예품 전시, 예술 작가들이 모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오션 아트마켓'도 이어진다.

이와 함께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와 경주에서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객실에서 VR 체험을 즐길 수 있다. 기기를 대여하면 객실에서도 게임, 영화, 만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프런트에서 대여해주며 한화리조트는 이번 파일럿 테스트를 마친 후 고객 반응 및 평가에 따라 정식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