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공식 포스트가 팔로워 1만명을 달성했다. 회사 측은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이 공식 포스트가 팔로워 1만명을 달성했다. 회사 측은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공식 포스트가 팔로워 1만명을 달성했다. 회사 측은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일유업에서 만나고 싶은 포스트는?’이라는 주제로 포스트에서 소개됐으면 하는 소재를 이번달 22일까지 매일유업 포스트에 댓글로 달면 된다.

댓글을 단 팔로워 중 아이디어상 5명을 선정해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육아포털사이트 매일아이와 제휴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매일두(Maeil do) 기프트카드 3만 포인트와 감사상 100명을 선정해 매일유업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측은 자사의 공식포스트가 매일유업의 기업소식, 제품정보 이외에도 육아정보, 푸드스타일 리스트가 추천하는 레시피 정보 등 다양한 소재의 정보를 독자에게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지난해 3월 게시된 포스트의 경우 상하목장 케피어 제품을 활용하여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블루베리 프라페 레시피를 게재해 2만5235명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호응을 얻은 바 있다는 것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팔로워 1만명 달성을 기념하는 이벤트인 동시에 앞으로 매일유업 공식포스트의 운영 방향에 대해 독자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 싶어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독자들과 많은 소통을 통해 독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포스트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