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사장 한창수)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에서 ‘국내 및 국제 항공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19일 서울시 중구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19년도 NCSI 시상식에서 ‘국내 항공 부문’에서는 7년, ‘국제 항공 부문’에서는 5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항공사로 선정됐다.
아시아나항공은 ▲ 최신 항공기 도입을 통한 기재 경쟁력 강화 ▲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서비스 ▲ 세계 최대 항공사 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 회원사의 방대한 네트워크와 회원 혜택 공유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은 올해도 ▲ 최신예 A350, A321 NEO 항공기 도입 ▲ FOQA 데이터 기반 맞춤 훈련, 운항데이터 자동전송시스템, 예방정비시스템 확대를 통한 안전운항 체계 업그레이드 ▲ 소통, 변화, 혁신을 통한 창의적인 업무환경 조성 등을 통해 수익 역량 강화 및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노력을 지속할 방침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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