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인 5월을 맞아 부모님께 드릴 효도선물로 바디프랜드의 대표 모델인 ‘파라오Ⅱ’와 ‘팬텀Ⅱ’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들 모델들은 업그레이드된 디자인, 두뇌 피로 솔루션 ‘브레인 마사지’와 XD 입체 안마까지 차별화된 기능을 두루 갖췄다.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가정의달인 5월, 설과 추석이 있는 달은 연중 안마의자 수요가 가장 높은 때로, 이 시기 제품 주문량은 평소보다 적게는 30%, 많게는 50% 이상 증가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파라오Ⅱ는 디자인에서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헤드쿠션으로 표현했고, 나노 페인팅 기술로 금빛 색상의 외관을 완성해 시장의 반응이 좋은 편이다. 기술적인 완성도에서 브레인 마사지와 등쪽 마사지볼의 돌출 정도를 부위별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XD 입체 안마가 새롭게 적용됐다.

XD 입체 안마는 이용자의 체형을 인식한 뒤 안마볼이 등쪽의 회전축을 따라 ‘X’자로 움직이며 넓고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마사지하는 부위에 따라 돌출 정도와 제품의 각도를 조절해 근육 이완 및 긴장 완화 효과가 있고 근육이 큰 부위는 강하게, 작은 부위는 부드럽게 안마해 사람에게 직접 받는 느낌이 들도록 했다.

팬텀Ⅱ에는 브레인 마사지 버전Ⅱ와 XD 입체 안마를 포함해 주요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적용됐고, 무중력 프로그램과 손 지압 마사지, 최고급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한 블루투스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