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여성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은 오픈일인 1~3일까지 3일간 매장 방문 고객이 약 5000여명이며 오픈 목표매출 대비 161%의 달성률을 기록 해 브랜드 자체 매출 기네스를 갱신 했다고 9일 밝혔다.

로엠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로엠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하루 전날 시행된 VIP 시크릿 쇼핑에는 로엠 VIP고객 200여명이 방문했다.

로엠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로엠이 강남역 상권에 최초로 진출한 매장이다. 본다빈치㈜ '르누아르:여인의 향기 展'과 단독 콜라보를 진행해 전시회에 있던 일부 공간을 로엠 강남점에 조닝으로 구현 하는 등 여성 브랜드 최초로 전시 및 여성 패션 쇼핑 공간이 결합된 ‘문화생활’이 가능한 체험형 매장으로 꾸며 졌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