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패션에서 전개하고 있는 키즈웨어 브랜드 폴햄키즈가 7월 10일, ‘7월의 DUCK템’이라는 컨셉으로 경량다운베스트를 선보인다.

이번 경량다운베스트는 80%의 솜털과 20%의 깃털로 이루어진 오리털 100%함유량의 고급 충전재를 사용하였음에도, 올 겨울 출시 예정가인 49,900원에서 한 여름의 득템 이벤트가로 29,900원에 판매 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선보여질 경량다운베스트는 T넥 반목 형태의 베이직 스타일, 암홀과넥 부분에 밴딩처리 된 스타일,그리고 U넥의 퀄팅 스타일 총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오리털 충전재를 사용하였다. 또한 베이직 스타일의 경우 성장이 빠른 아동을 위해 170 사이즈까지 출시 예정이다.

폴햄키즈가 업계 유아동 브랜드 대비 겨울 제품의 빠른 런칭을 준비한 데에는 그 이유가 있다. 해당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에 따르면, “경량다운베스트는 여름철 착장 아이템은 아니지만,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대의 상품이 선보여지는 바캉스 시즌에 출시하여 가성비 좋은 아이템임을 확실히 강조하고자 한다”며 상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7월의 DUCK템’ 프로모션은 7월 5일 폴햄키즈 공식 몰에서 선 진행되며, 7월 10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