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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면세점, 카카오와 손잡고 옴니채널 마케팅 강화

발행일시 : 2019-09-26 10:55
지난 25일 롯데면세점 본사 대회의실에서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와 신석철 카카오 부사장이 ‘카카오톡 간편가입 서비스 기반의 마케팅 제휴 및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출처=롯데면세점 <지난 25일 롯데면세점 본사 대회의실에서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와 신석철 카카오 부사장이 ‘카카오톡 간편가입 서비스 기반의 마케팅 제휴 및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출처=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모바일 라이프 플랫폼 기업 카카오와 업무협약을 통해 빅테이터와 디지털기술을 활용한 고도화된 타깃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25일 롯데면세점 본사 대회의실에서 카카오와 ‘카카오톡 간편가입 서비스 기반의 마케팅 제휴 및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와 신석철 카카오 부사장, 이정민 롯데면세점 EC부문장, 송기호 카카오 상무 등이 참석했다. 양사의 데이터를 기반으로한 타깃 마케팅 전개 및 고객 편의 서비스 강화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며, 앞으로도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

신석철 카카오 부사장은 “앞으로도 비즈파트너와 이용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카카오톡 기반의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톡비즈보드, 챗봇, 스마트메시지 등)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디지털 신기술을 도입해 옴니채널 강화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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