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하이트진로, 두꺼비 캐릭터 앞세운 ‘진로’ 새 광고 공개

발행일시 : 2019-11-01 09:25
진로의 새로운 광고 운명적재회편 출처=하이트진로 <진로의 새로운 광고 운명적재회편 출처=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출시와 함께 소주 시장 대세로 떠오른 돌아온 소주의 원조 '진로'의 새 광고를 공개하고, 연말 시즌에도 상승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광고는 1일부터 지상파, 케이블TV, SNS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된다.

하이트진로는 소주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대세로 자리잡은 진로의 초깔끔한 맛을 '높이뛰기', '운명적 재회' 등 2편으로 제작, 진로만의 감각적인 감성으로 전달한다.

2 편 모두 젊은 감각으로 재탄생한 진로의 부드럽게 넘어가는 초 깔끔한 맛에 초점을 맞추어 제작했다. 높이뛰기 편은 “돌아온 이유는 단 하나, 원조의 맛을 보여주기 위해”라는 메시지와 함께 부드럽게 넘어가는 깔끔한 맛을 장대높이뛰기하는 두꺼비로 표현했다. 운명적 재회에서는 헤어진 연인(두꺼비)과 재회하는 듯한 모습의 여성을 통해 전달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귀여운 이미지로 재탄생한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가 젊은 층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광고 또한 메인 모델을 두꺼비로 하여 초 깔끔한 맛을 다양한 관점에서 새롭게 표현했다”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 2020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구원모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46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