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9일 저녁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 ‘2019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을 성황리에 끝냈다고 밝혔다.

업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에듀윌 합격자모임 행사에는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 2,000여 명과 선배 합격생,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 및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올해는 예년에 비해 행사 규모가 2배 가까이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합격자모임 신청 접수 1시간만에 조기 마감을 달성할 정도로 합격자들의 호응과 관심이 높았다.

에듀윌은 합격 이후 안정적 사회 활동을 위한 인적 네트워크를 마련하겠다는 취지로 2009년 업계 최초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개최했다. 2017년엔 약 850명, 2018년엔 약 1,300명의 합격자를 초청하며 매년 최대 규모 기록을 갱신해 왔다.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의 사회로 시작된 행사는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의 환영사, 민법 및 민사특별법 이종선 교수의 축사, 동문회 소개 및 발대식까지 차례로 이어졌다. 가수 홍진영의 축하무대도 마련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식 기관에서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인증 받은 기관으로서,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