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올해 하반기 선발한 ‘차세대 리더’ 신입사원 대상 교육 연수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신입사원 교육연수는 N.E.X.T 교육(New Eduwiller's eXciting Time)을 포함해 연수원, 기초역량교육 등이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1월 2일부터는 OJT 교육이 실시될 예정이다.

지난 23일부터 1박 2일간 동원리더스아카데미에서 신규입사자의 회사에 대한 이해와 적응을 돕고,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한 교육 연수가 진행됐다.

1일차 행사에서는 △문제해결 액티비티 △차리신공 같이가치 독서토론 △부서장 간담회 등의 프로그램을 이수했다. 이제 막 회사에 입사한 신입사원을 위해 경영진 간담회 시간을 마련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2일차는 에듀윌 홍보 마케팅 과제 발표를 수행했다. 교육기간동안 에듀윌 홍보 방안에 대한 조별과제를 부여해 회사와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조직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뒤이어 성적 우수상과 최우수조상 등 시상으로 교육 연수가 마무리 됐다.

에듀윌 차세대 리더는 핵심 사업을 이끌어갈 리더를 선발하기 위해 진행되는 채용으로 최고 경영자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합격자 전원에게 해외연수, 업계 최고 수준의 보상을 제공한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