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이대훈 농협은행장 "올해 고객중심 디지털 휴먼뱅크로 대전환"

발행일시 : 2020-01-07 16:18
이대훈 행장이 7일 농협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열린 '2020년 경영목표 달성 결의대회'에서 임직원들과 현안을 논의하고 있다. <이대훈 행장이 7일 농협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열린 '2020년 경영목표 달성 결의대회'에서 임직원들과 현안을 논의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이 7일 서울시 중구 본점 대강당에서 '2020년 경영목표 달성 결의대회'를 갖고, 고객중심 디지털 휴먼뱅크 전환을 다짐했다.

이날 결의 대회에는 이대훈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 올 한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과 디지털 전환에 나설 것임을 확인했다.

또한, 고객과 농업인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금융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신뢰받는 대표은행 구현 ▲안정적 수익구조 정착 ▲ 촘촘한 위험관리체계 구축 등 각 부문별 추진계획을 논의했다.
 
또한 농협은행은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도 함께 열고, 윤리경영을 통해 청렴하고 신뢰받는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 구현을 위해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대훈 행장은 회의에서 “올 한해는 농협은행이 고객중심 디지털 휴먼뱅크로 대전환하는 해”라며 “임직원 모두가 고객이 원하는 가치 그 이상을 실현하는 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 2020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구원모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46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