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X직장내일 패키지 출처=비어케이
칭따오X직장내일 패키지 출처=비어케이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가 직장인 생활밀착형 콘텐츠로 구성된 소셜미디어 채널 '직장내일'과 협업하여 '칭따오X직장내일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칭따오 라거(500ml 캔) 6개, 전용 잔 1개, 스티커로 구성됐으며 한정 수량만 제작·판매된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유쾌하고 즐거운 삶을 지향하는 칭따오가 재치있는 콘텐츠로 직장인들의 공감을 받는 직장내일과 함께, 펀이라는 칭따오의 아이덴티티를 보다 유쾌하게 알리기 위해 특별 제작됐다.

박스 외관부터 독특하다. 직장인들이 사무실에서 가장 손꼽아 기다리는 순간이 언제일까에 착안해, 소위 '격공'(격한 공감)을 유도하는 유머러스한 카피와 일러스트가 전면에 인쇄됐다.

특별 제작된 맥주 전용 잔에는 칭따오 각 앞 글자를 딴 '칭따오 따르기 오분전'이라는 재미있는 삼행시 카피를 새겼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함께 힘내고 싶은 직장 동료를 위한 센스 있는 선물 혹은 수고한 나를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