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네 가지 할인 혜택이 담긴 '로투스 비스코프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늘부터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파인트(8,2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인혜택이 담긴 실제 로투스 비스코프 비스킷 모양의 종이 쿠폰을 증정한다.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쿠폰의 유효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다.

프로모션 참여 고객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뒷면의 일련번호를 입력한 뒤 쿠폰 4종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해피앱 신규 가입자의 경우 ‘싱글레귤러 1 개‘ 증정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다운받은 쿠폰으로는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 싱글레귤러 하나 구매 시 하나 추가 증정 △로투스 와츄원 쉐이크 1천원 할인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패밀리 구매 시 4천원 할인 △모든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3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3월 18일부터 31일까지 해피앱에서 로투스 비스코프 미니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화면 속 로투스 비스코프 비스킷을 터치해 포장을 벗기는 게임으로, 게임 참여시 △아이스크림 케이크 무료 쿠폰 △패밀리 4천원 할인 쿠폰 △아이스크림 케이크 4천원 할인 쿠폰 △싱글킹 사이즈업 쿠폰과 같은 혜택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