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G밸리뉴스에서 주최하는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시상식에서 공무원, 취업, 자격증, 부동산실무 교육 1위를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는 주간동아, G밸리뉴스에서 기업의 충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등 5가지 평가항목을 구성해 평가하는 브랜드대상으로, 100% 공적 심사로 진행된다.

에듀윌, 한국브랜드만족지수 ‘2년 연속’ 1위 수상
에듀윌, 한국브랜드만족지수 ‘2년 연속’ 1위 수상

에듀윌은 공무원, 취업, 자격증 분야 교육기업으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는 다채로운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를 비롯 사회복지사, 직업상담사, 검정고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등 각종 자격증 분야 합격을 위한 온라인 과정을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합격생을 위한 ‘에듀윌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동문회’를 운영하는 등 사후관리를 제공한다. 특히 부동산 분야로 취업, 창업하고자 하는 공인중개사와 부동산 투자와 재테크에 관심있는 일반인을 위한 ‘부동산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독한 평생패스’ 등의 커리큘럼은 물론 ‘365 집중관리 시스템’, ‘에듀윌 지식인’ 등 다양한 서비스도 운영 중인 가운데, 지난 6월 합격의 메카 ‘노량진’ 지역에 경찰·소방학원을 론칭했다.

전문 교수진의 강의와 코칭으로 합격을 전폭 지원하는 ‘독한에듀윌 노량진 경찰·소방학원’은 합격생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독한 관리 프로그램 ‘아케르’ 시스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왕기초 NCS 패키지’, ‘대기업 인적성 패키지’ 등 주요 기업 채용을 위한 온라인 강의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별 NCS, 인적성 검사 대비를 위한 교재를 출간 중이다. 최근 서울 강남 지역에 ‘에듀윌 강남 취업 아카데미’를 오픈한 바 있다.

시상식에 참석한 에듀윌 남영택 COO는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2년 연속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수험생들의 꿈을 현실로 이룰 수 있도록 선진적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