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오쇼핑
사진제공=CJ오쇼핑

CJ오쇼핑이 농립축산식품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농할(농산물·외식·농촌여행 할인) 갑시다' 캠페인과 연계한 농축산물 소비 촉진 할인행사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농식품부와 함께 CJ몰(CJmall)에 농축산물 할인행사 기획전을 열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상공인을 지원하고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에서 발행되는 20% 할인 쿠폰 비용은 전액 농식품부가 지원한다.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CJ몰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기획전은 쌀⋅보리 등의 양곡, 과일 채소 등의 농산물, 돼지고기 한우 등의 축산 제품까지 다양한 신선식품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지리산 메뚜기쌀, 1등급 농협안심한우, 축협 국산 돼지, 제주 황금향 등이 있다. 20% 할인 쿠폰(최대 1만원)을 적용하면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CJmall은 8월에 기획전 외에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판매 방송도 계획 중이다.

황유선 CJ ENM 오쇼핑부문 M리빙사업팀장은 "장기화된 내수 소비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축산 중소기업, 소비심리가 위축된 소비자, CJ오쇼핑이 함께 윈윈(win-win) 할 수 있는 캠페인이라고 판단해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8월 이후에 계획되어 있는 상생(相生) 취지의 정부 주관 행사에도 회사 자원을 적극적으로 투입해 동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