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위니아딤채
사진제공=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2021년형 신제품 딤채 출시를 기념해 김치냉장고 딤채의 역사와 가치를 즐겁게 확인할 수 있는 '1995 딤채 레트로 게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1995 딤채RUN' 프로모션은 딤채가 처음 출시한 1995년 당시 유행한 레트로 게임을 활용한 것으로, 딤채의 가치에 대한 스토리를 친근하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게임은 위니아딤채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은 엄마의 김치 레시피를 찾아 떠나는 딸의 이야기이다. 주인공인 딸은 앞으로 달려나가며 냉기를 던져 열기를 제거하고 장애물을 피하는 과정에서 딤채의 특성을 살린 김치재료, 열대과일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해 점수를 얻을 수 있다.

게임은 사계절로 스테이지가 나뉘어 있다. 모든 스테이지 종료 후 높은 점수와 참여도로 '게임왕'을 선정한다. 오늘부터 내달 10일까지 높은 점수를 높은 점수를 기록한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딤채 쁘띠, 딤채쿡 당질저감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16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가장 활발하게 게임에 도전한 응모자에게도 선물이 준비됐다. 12월 16일까지 게임을 가장 열정적으로 한 '열정왕'에게는 신세계상품권, 편의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신중철 위니아딤채 마케팅 실장은 "대한민국 대표 김치냉장고 브랜드로서 26년간 사랑 받아온 딤채의 역사와 가치를 레트로 게임으로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