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는 특화 모델인 '테스트 업' 매장에서만 선보였던 '씨푸드 그릴'과 '씨즐링 라이브' 코너를 전 매장으로 확대 운영하고, 이와 함께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씨푸드 그릴 존은 가리비, 새우, 낙지, 시사모 등 다양한 그릴 씨푸드를 무제한으로 즐기는 코너다. 기존 그릴 존에 더해 대구 턱살구이, 통연어구이, 피쉬 빠삐요뜨 등 메뉴를 추가로 선보였다.

씨푸드 라이브 존은 다양한 메뉴를 취향에 맞게 담아 바로 조리해 즐기는 코너이다. 이 코너를 통해 통통한 새우, 쫄깃한 홍합을 넣은 스페인 요리 '감바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빕스는 '함박'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깊은 풍미의 데미그라스 소스를 더하고 부드러운 수란을 올려 톡 터트려 먹는 '수란 함박', 몽글몽글 치즈 크림소스와 눈꽃 치즈를 듬뿍 올려 극강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눈꽃치즈 함박' 등을 씨즐링 팟에서 따끈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

빕스 시그니처 얌 스톤 스테이크를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한 '스모키 얌스톤'도 전 매장으로 확대 적용하며 스테이크 전문성을 강화한다. 이 메뉴는 참나무 훈연향을 더해주는 우드칩을 넣은 그릴과 불에 잘 달궈진 스톤을 함께 올린 빕스만의 새로운 스테이크 플레이트이다.

사진제공=CJ푸드빌
사진제공=CJ푸드빌

CJ푸드빌 관계자는 "최근 2년간 특화매장에서 선보여 온 고품질의 메뉴를 전 매장으로 확산함으로써 맛의 퀄리티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면서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식사하실 수 있도록 매장 방역과 위생 작업에도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