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자

서비스나우-퀄트릭스 , ‘워크플로우·경험 데이터’ 결합해 기업 생산성·고객 충성도 쑥↑

발행일시 : 2021-04-07 09:49

훌륭한 경험은 고객 충성도와 강력한 직원 참여를 이끌어낸다. 그럼에도 많은 조직들은 사일로 즉 단절된 시스템으로 인해 직원과 고객에게 현대화된 디지털 경험을 전달하지 못하고 있다. 이제 기업들은 피드백을 실행 가능하게 하고 뛰어난 경험을 촉진해 생산성을 높여야 한다.

서비스나우는 퀄트릭스와 디지털 워크플로우와 경험 관리 기술을 결합해, 단일 플랫폼에서 차세대 직원 및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양사의 공동 솔루션을 통해 기업들은 퀄트릭스의 경험 데이터를 서비스나우의 에이전트 워크스페이스로 가져와 성과를 시각화하고, 서비스 만족의 주요 동인을 파악하고, 인사이트에 따라 쉽게 행동할 수 있다.

서비스나우와 퀄트릭스의 솔루션이 결합해 기업의 생산성과 고객 충성도를 높인다 <서비스나우와 퀄트릭스의 솔루션이 결합해 기업의 생산성과 고객 충성도를 높인다>

퀄트릭스의 IT 용 임플로이XM(EmployeeXM)과 서비스나우IT 서비스 매니지먼트 솔루션을 결합해 단일 플랫폼에서 기업이 비즈니스에 중요한 운영 및 서비스 제공 데이터를 회사 내부 IT 서비스에 대한 직원 피드백과 연결시킬 수 있다. 고객 IT 팀은 자사의 내부 기술 효율성을 측정하고 서비스 관리 프로세스를 효율화할 수 있으며, 업무 방식이 원격 혹은 사무실과 원격 근무의 혼합된 형태로 영구히 변화함에 따라 원활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서비스 에이전트와 관리자들이 피드백을 기반으로 워크플로우를 자동으로 트리거하고, 고객 만족 동인을 파악하고, 서비스 비용을 개선하고, 콘텐츠 유효성을 높일 수 있다.

새로운 솔루션들은 2021년 하반기부터 단계적으로 선보일 공동 제품과 시장출시 전략에 따라 양사 공동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빌 맥더멋(Bill McDermott) 서비스나우 회장 겸 CEO는 “대규모의 공감을 얻는 것은 21세기 비즈니스의 차별화 요소”라며, “디지털 환경에서는 모든 고객과 직원들을 위해 개별 맞춤화되고, 원활하고 통합된 경험이 필요하다. 퀄트릭스와의 파트너십으로 기업 고객이 인사이트를 행동으로 전환하고 경험 경제를 재정립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그 세라핀(Zig Serafin) 퀄트릭스 CEO는 “비즈니스 경험을 통해 얻은 성공과 실패, 그리고 경험 데이터는 모든 조직에 가장 중요한 데이터가 되었다”며, “서비스나우와의 파트너십은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이용해 실시간 작업을 추진하고, 새로운 업무 방식에 대한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 2021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구원모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46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