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5일까지 열흘 간 230여 개 패션브랜드가 참여하는 '패션스퀘어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전문관 '패션스퀘어'에 입점한 패션브랜드가 참여하며, 본사 정품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LF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지오다노 △블루독 등 브랜드패션/잡화, 스포츠패션/잡화, 유아동의류/잡화 카테고리별 패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각종 특가딜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매일 업데이트되는 '탑 브랜드 패밀리 특가딜' 상품으로 행사 첫날인 16일 G마켓에서 '지오다노X지오다노 주니어' 옥션은 '아디다스' 상품을 선보인다.

신규 입점 브랜드 상품을 최대 77% 할인가에 선보이는 '브랜드 뉴 특가딜' 코너도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 16일부터 18일까지 '블루독 여름프리뷰 티셔츠/팬츠'를 패밀리세일 혜택가 2만2000원대에 판매한다. '페리미츠 레노마키즈 여름 원피스/티셔츠'는 혜택가 7000원대에 선보인다. 이 상품들은 G마켓과 옥션에서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매일 0시에 3개 브랜드 상품을 초특가에 공개하는 '오늘의 득템딜'도 있다. 행사 첫날 자정 G마켓에서는 △게스 △LAP △캘러웨이, 옥션에서는 △Jeep △STCO △머렐의 인기 상품을 득템딜로 판매한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전무는 "패션스퀘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대표 패션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인기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며 "간절기와 여름을 앞둔 시기에 꼭 필요한 패션아이템을 합리적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