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에서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넥스트데일리 이상원기자]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은 20일 한경희 공기청정기((AW-1000)를 오픈마켓 이베이를 통해 전격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한경희 공기청정기는 3면 트리플 필터를 적용해 오염된 공기를 제품 전면으로 흡입해 정화하고 깨끗해진 공기를 양옆과 위 세 방향으로 내보내는 ‘3방향 입체 청정’ 방식의 제품이다.

최적의 공기 정화 성능을 위해 작은 먼지 하나까지 삼면에서 빨아드려 정화 될 수 있도록 설계 됐으며 시간당 3W의 낮은 소비전력으로 전기료 부담이 적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2.1kg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설계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집안 어느 곳에서든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다.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위 뚜껑이 자석으로 되어 공기가 나오는 방향 또한 간편하게 조절 가능하다.

한경희생활과학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20일 G마켓 슈퍼딜과 23일 옥션 올킬을 통해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존 소비자가격 보다 31% 할인된 금액이다.

한경희생활과학 온라인팀 김형섭 과장은 “그동안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했던 한경희 공기청정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온라인 구매 요청이 높아 이베이와 논의 끝에 공기청정기를 온라인 매장에도 입점하게 됐다”며 “G마켓과 옥션에서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날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